CAFE

답글

  • 정말 오랫만에 출석했네요~ 컴터가 없어서...ㅎㅎ...저희집 컴터운영체제가 비스타였는데 불편해서 XP로 바꾸려고 작업했거든요....근데 작업하시는 분이 작업하면서 컴터에 저장해놓은 사진을 다 삭제해버려서 그거 복구한다고 맡겨놨어요....다행히 민찬이 태어났을때부터 찍은 사진은 디카 메모리에 남아있는데, 신행사진이며 결혼식 사진이며 다 없어졌어요....제발 복구가 되야할텐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6
  • 답글 복구 꼭 되야할텐데.... 그 중요한 사진들 없어짐 안되는데요.. 옆에 민찬이 웃는게 이뻐용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정말 복구 안되면 큰일이네요.. 꼭 복구 되길 바랄께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7
  • 답글 복구되어야할텐뎅..큰일이네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