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집에 수족관이 하나 생겼는데요 ㅋㅋㅋ 요거요거.. 물고기들 꼼틀거리는거 보는게 참 잼나요 ㅋㅋ 근데.. 생각보다 살게 왜이리 많은건지 ㅋㅋㅋㅋ 동물이든 식물이든 키우는건 책임감이 정말 많이 필요한거 같아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17
  • 답글 나중에 수족관 물 갈아주는 것도 일인것 같아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저도 구피 키운지 2년가까이되는뎅.^^ 새끼두마니낳궁.^^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