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토요일에 농구 정말 잼나게 보구 왔답니다..ㅋㅋ 일요일에 대학칭구 결혼식 다녀왔는데.. 역시나 촬영사진 보니 전수현웨딩에서 찍었더라구요..ㅋㅋ 사진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오늘은 신랑 생일이여서 이따 저녁에 시댁식구들이랑 밥먹기루 했어요.. 아구찜 먹으러 갈꺼 같은데.. 아구찜은 좀 매워서 수유중이라 못먹을듯 ㅠㅠ 지금 동생이 지호 봐주구 있는데 동생한테 넘 고맙네요.. 어제 저녁에도 늦게까지 보느라 피곤할텐뎅 젖 주고 나면 자기가 안아서 트름 시킨다고 항상 안아줘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좋은동생이네요~^^
    항상 신부님 마음씀에 고마운마음 입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아기 키우는건 쉬운게 하나도 없어요^^ 아구찜...조금 드세요~ 조금은 괜찮을거 같은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7
  • 답글 동생분넘 착해요...아기안아주는게 얼마나 힘이되는데.^^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