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에 농구 정말 잼나게 보구 왔답니다..ㅋㅋ 일요일에 대학칭구 결혼식 다녀왔는데.. 역시나 촬영사진 보니 전수현웨딩에서 찍었더라구요..ㅋㅋ 사진 보니 제가 다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오늘은 신랑 생일이여서 이따 저녁에 시댁식구들이랑 밥먹기루 했어요.. 아구찜 먹으러 갈꺼 같은데.. 아구찜은 좀 매워서 수유중이라 못먹을듯 ㅠㅠ 지금 동생이 지호 봐주구 있는데 동생한테 넘 고맙네요.. 어제 저녁에도 늦게까지 보느라 피곤할텐뎅 젖 주고 나면 자기가 안아서 트름 시킨다고 항상 안아줘요..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3.17
답글 좋은동생이네요~^^ 항상 신부님 마음씀에 고마운마음 입니다.작성자대표사진사작성시간10.03.17
답글아기 키우는건 쉬운게 하나도 없어요^^ 아구찜...조금 드세요~ 조금은 괜찮을거 같은데^^작성자ⓨⓤⓜⓘ작성시간10.03.17
답글동생분넘 착해요...아기안아주는게 얼마나 힘이되는데.^^작성자바보마음작성시간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