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 떄문에 온 집안 식구들이 감기에 고생중이네요 신랑은 열이 나서 잠도 못자고 저희 엄마도 목감기와 코막힘을 호소하고 있네요 다행이 전 다 낳아가구 있구요 ㅋㅋ 일주일 고생하고 나니 이제 좀 살거 같은데. 잠자는게 영 다들 어떻게 주무셨어요? 참 작은천사님 혹시 긴급출동 sos에 잠깐 비춰진거 같은데... 혹시 맞나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7
-
답글 임신하니깐 감기도 오래가더라구요.. 저두 전에 일주일은 걸렸었던거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8
-
답글 아.....그래요? 저도 함 보고 싶네요...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7
-
답글 하우스에서 일하는남자 나왔던건가요?저도 봤는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