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가 백일이 지나더니 또 뒤집기 시도하네요......80일쯤에 뒤집기 하려고 하길래 천천히 하라고 말했더니 그 다음부터 안하더라구요...근데 오늘 또 들썩들썩...한번에 안되니까 짜증나는지 막 보채요...ㅎㅎㅎ.....뒤집기 성공하고 나서는 불편하니까 또 보챈다고들 하던데.....뒤집고 되짚기까지 옆에서 도와줘야겠어요....옆에서 보고있자면 안쓰러워서....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7
-
답글 ^^ 상상하니 넘귀여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8
-
답글 뒤집기하는거 보면 정말 귀엽죠..ㅋㅋ 바둥바둥 거리는거 넘 귀여워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8
-
답글 민찬이를 보면 백일된 아이가 참 의젓한것 같아요^^건강하고 예쁘게 자라길~~~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