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밖은 안나가봤는데 햇살은 따뜻한거 같아요...오늘 하루는 어떻게 보내야할지 ... 아구 심심해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8
  • 답글 여기 심심한 사람들 많은거 같은데....모여서 차라도 한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요즘꽃샘추위라고하든뎅...집안에만잇으니 모르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8
  • 답글 병원갔다 오느라 나갔다 왔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좀 춥더라구요.. 햇살은 따뜻한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