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밤에는 지호가 넘 잘잤어요.. 배고플때만 깨고..ㅋㅋ 긍데 낮에도 잘자네요.. 이제 좀있음 배고프다고 또 깰듯..ㅋㅋ 옷을 살까해서 인터넷으로 쇼핑하구 있는데 맘에 드는 옷이 넘 많아서 고민이에요..ㅋㅋ 지호땜에 옷을 캐주얼하게 입구 다녀야 할듯.. 캐주얼이 편하기두 하구요.. 쇼핑한거 질름 신랑한테 혼날꺼 같은뎅.. 사고는싶고.. 짐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고민중이에요..ㅋ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8
  • 답글 저도 옷 사고 싶은데 옷사기가 어중간해요 ㅠ.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인터넷 보니 요즘 정말 예쁜 옷 많더라구요...전 제 옷 보러 들어갔다가도 결국 애기용품만 보고.......이래저래 휴직하고 수입이 줄어 긴축재정중이라서 그냥 작년에 입었던 옷 입으려구요....복직 전까지는 단벌아줌마 할래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윗옷은 단추안달리고 그냥면티가 젤좋은거 같아요.^^ 머달려있음 얼굴 긁히니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8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