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까페 들어오니 이쁜사진이 참 많네요...하루 민우랑 집에만 있기 넘답답햇는뎅 사진보니나니까 기분이 한결 좋아져요..오늘은 햇살이 맑고 깨끗한거 같아요..바람은 차갑지만..얼른 봄이왔음 좋겟어요..유모차끌고 민우랑 밖에나가서 산책좀하게.^^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8
-
답글 봄이 온거 같더니만 다시 추워지고.. 3월 중순이 넘었는데 아직도 겨울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오늘 오후부터 날씨 풀린데요 주말엔 또 비오구... 빨리 봄이 왔음 좋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정말 얼른 봄이 왔음 좋겠어요...전 내일 전주에서 맘들이 하는 벼룩시장에 한번 가보려구요...바람도 쐬고 사람구경도 하고......날씨가 추우면 민찬이가 고생할텐데..제발 날씨가 따뜻하기를~ 작성자 ⓨⓤⓜⓘ 작성시간 1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