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후부터 날씨 풀린다고 하니간 동네 한바퀴 돌다가 와야겠어요 ^^ 너무 집에만 있으니간 갑갑하기두 하구.. 혼자 한바퀴 돌다가 오려구요 ...빨리 사랑이가 나와서 나의 심심함을 좀 달래줬음 좋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19
-
답글 그래도 지금이 몸이 편하니까 맘껏즐기고 사랑이 맞이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사랑이 잘 크고 있죠?? 조금씩 운동 해주세용~~ 그래야 나중에 좋아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