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지호 사진 정리좀 해야할꺼 같아요.. 사진만 몽땅 찍어 놓구 정리를 한개도 못했네요.. 자고 있을때 언능 해야는데 카페 들어와서 수다 떨고 있네요..ㅋㅋ 요즘 지호가 밤에 잘자서 넘 편하네요.. 100일까지 밤낮 바꿔서 고생한다구 하던데 지호 밤낮이 다시 안바뀌길 바랄뿐이에요 ㅋㅋ 전 이제 그만 사진 정리하러~~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19
-
답글 ^^ 저두 개월마다 사진찎어주는뎅.보고잇음 흐믓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9
-
답글 지호사진줌...올려주세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