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저오늘 중화산공원에서 벼룩시장열었었는뎅 거기갓다왓어요~유미님도 오셨었나요? 진작에 알았음 얼굴이라도 볼걸 그랫어요..칭그랑둘이 애기들데리고가서 옷몇개샀어요.. 우리민우에게 맞는치수가 없어서 마니사진못햇지만...덤으로 티도하나 얻어오궁 ..날씨가 봄날처럼 넘따뜻하고..칭그랑 구이 그랑비아또가서 점심먹구...제대로 기분전환^^ 님들 잘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19
  • 답글 만나셨음 좋았을텐뎅.. 아쉬우셨겠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1
  • 답글 다음에 기회가 되면 저도 가봐야 겠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1
  • 답글 저도 동네 몇분하고 함께 갔었는데....사람 정말 많았죠? 전 바디슈트 새거 팔길래 사왔는데 집에 와서 보니 사이즈가 작네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