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점심엔 지호 데리고 시댁에 다녀오구.. 저녁엔 친정식구들끼리 아구찜 먹으러 갔다왔어요.. 화산으로 다녀왔는데 거긴 갈때마다 사람이 항상 많더라구요. 아구찜 맛도있고.. 아구찜 먹을땐 항상 화산으로 가는데 정말 맛난거 같아요~~ 아! 오늘 농구 이겨서 넘 기분 쪼아용~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1
  • 답글 입안에서 침이 돌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2
  • 답글 화산엔 붕어찜 먹으러 갔던 기억뿐... 담엔 아구찜도 먹어봐야 겠네요^^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