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지호는 흔들이 침대에서 아주 편하게 자구 있어요 ㅋㅋ 저도 잠이 슬슬 오는데 잠시 들어왔어용~ 출첵하구 저도 한숨 자야할듯... 긍데.. 시간상 30분 정도 후면 지호 배고프다고 깰꺼 같네요 ㅠㅠ 매일 집에 있으니 월요일 같지 않는 월요일이네요 언능 지호가 커야 주말에 아빠랑 같이 놀러 갈텐뎅..ㅋㅋ 이미지 사진 지호로 바꿨어용~ 아직은 속싸게 하고 있어서 이쁜옷 입구 찍은게 없네요.. 꼬까옷 입히구 사진한장 찍어줘야 겠어요 ㅋㅋ작성자홍보대사(파피투스)작성시간10.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