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지금 지호는 흔들이 침대에서 아주 편하게 자구 있어요 ㅋㅋ 저도 잠이 슬슬 오는데 잠시 들어왔어용~ 출첵하구 저도 한숨 자야할듯... 긍데.. 시간상 30분 정도 후면 지호 배고프다고 깰꺼 같네요 ㅠㅠ 매일 집에 있으니 월요일 같지 않는 월요일이네요 언능 지호가 커야 주말에 아빠랑 같이 놀러 갈텐뎅..ㅋㅋ 이미지 사진 지호로 바꿨어용~ 아직은 속싸게 하고 있어서 이쁜옷 입구 찍은게 없네요.. 꼬까옷 입히구 사진한장 찍어줘야 겠어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자고 있는 지호 잘생겼어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3
  • 답글 와우...지호 넘이뻐요~자는모습이 앙증맞고 넘이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전수현웨딩에서 결혼진행하시면 모두들 예쁜 아가들을 낳으실수 있다는 얘기를 아실려나.........^^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아가 너무 예뻐요......머리카락도 많네요....ㅎㅎ......전수현 회원님들은.....회원님들뿐만 아니라 2세들도 왜케 이쁜건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지호 너무 예뻐요~~~ 자~~~~~~~~~~~알 생겼는데요^^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어요~ 저두 딸도 있고 아들도 있지만, 아들이 너무 이뻐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