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홍보대사님~~~ 저희 샵식구들도 회식으로 아구찜먹으러 갑니다~~~ 평화동 청산도아구찜이라구 있는데 제가 먹어본 곳중에서는 제일 나았던것 같아요~~~비록 화산은 아니지만... 맛있게 먹을랍니다!!!^^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22
  • 답글 나중에 시간되시면 화산에 번지농장에서 함 드셔보세용~ 매콤하니 맛있답니다..ㅋㅋ 비빔밥이랑 면사라도 천원밖에 안하고..ㅋㅋ 전 나중에 평화동 청산도아구찜 먹어보러 가야겠네요 ㅎㅎ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즐건 회식 되세요... 저도 아구찜 먹고싶어용~~ 주말에 신랑오면 먹으러 가야겠네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아구찜콩나물 맛잇는뎅.ㅋㅋ 맛있게 드시고오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아....맛있겠당.........맛나게 드세욤~~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