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벼룩시장으로 외출하고 난 후에...집에만 있으려니 갑갑해요.....조만간 이 동네 아줌마들 집으로 초대해서 놀던지 밖에서 만나던지 해야할듯......잠재되어있던 외출병이 다시 도진듯.....ㅎㅎ.......어서 황사가 없어지고 날이 따뜻해져야 할텐데....날 따뜻해지면 전수현 회원들도 함 만나면 좋겠어요....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전 지금도 집에만 있으려니 죽겠는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저희도 정모를 한번 해보는것도 갠찮을것 같아요.ㅎㅎ 아기키우면서 서로서로 도움이 마니될듯싶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