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여러분들의 걱정 덕에 이젠 몸이 가벼워 진거 같아요.. 오늘은 어제보다 근무하기가 더 수월하더라구요...ㅎㅎ 진상 고객들만 빼면요..ㅋㅋ 오늘 샵에서 차량용 액자랑 신혼앨범 나왔다 연락이 왔어요.. 웨딩촬영 앨범도 아직 못봤는데 넘 보고싶네요.. 시댁에서 택배로 보내주면 좋은데 와서 가져가라고 안보내 주시네요...ㅠㅠ 지방까지 내려가는데 큰맘먹고 내려가야하는터라 쉽지 않은데... 시어른들이 제맘같이 않아서리...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22
  • 답글 앨범 마니 궁금하겠어요.. 앨범을 위해서라도 시댁에 함 가야겠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몸이 마니좋아지셨다니 다행이예요...그리고 앨범 무지 보고싶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