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샵식구들 아구찜은 맛있게들 드셨는지?? 항상 수고하시는 식구들 오늘은 충전 만땅으로 하는날되시길 바래요. 저는 이제 점심 챙겨먹을려고 준비중이예요..마땅히 반찬두없궁 김치볶아서 먹으려고요. 우리민우 옆에서 보행기타고 토끼이빨보이면서 짝짝꿍하고 있는뎅 넘 귀여운거 있졍.ㅋㅋ 즐거운 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3
-
답글 우리 지호는 언제 보행기 탈런지..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짝짝꿍 하는 민우 생각만해도 귀여우어요~~ 살인미소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