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1주년 사진 찍어야 하는데 예약하고 가야하죠? 이번주 일요일이 1주년인데.. 그떄 괜찮을련지.. 아참 그리구 만삭사진은 언제 찍은게 예쁘게 나와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3
  • 답글 저도 찍어보니 8,9개월 배가 젤 이쁜거 같았어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신랑하고 상의해보고 예약 잡을꼐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3.24
  • 답글 네^^가능하구요!!!시간은 오후에 하셔야 할듯^^시간예약은 샵으로 연락 주세요!!!!만삭은 8~9개월사이가 젤 예뻐요!!!! 작성자 전수현 웨딩 작성시간 10.03.2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