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따라 까페가 더조용한것 같아요...칭그가 집에 놀러와서 칭구아들먹일려고 가져온 떡 뻥튀기를 주고갓는뎅 민우가 참잘먹어요..입에넣어주면 살살녹으니까 맛있나봐요.^^ 유기농과자사서먹이라는뎅...인터넷함뒤져볼려구요.오늘하루도 거의 다갔네요..남은 오후시간도 즐건시간들되세요~(우리민우 머가저리좋은지...웃을떈 눈도안보여요.ㅎㅎ)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4
  • 답글 웃는거 넘 귀여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어쩜 이리도 잘 웃는지....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사진속에서 정말 빵긋웃네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초록마을에서 시켜드세요~책자보고 주문하면 배달도 해줘요~~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25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