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뎌 내일 쉽니다...ㅎㅎ 지난 토요일까지 쉬고 일요일부터 오늘까지 근무... 정말 출퇴근 시간이 너무 길어서 쉬는날이 너무 기다려져요.. 담주 화요일부터는 오후5시출근에 새벽1시퇴근이에요.. 차라리 아침에 잠을 더 많이 잘 수 있으니 너무 좋은거 있죠...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24
-
답글 잘 쉬셨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아후.. 애 쓰시네요... 내일 푹쉬세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