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년 기념사진 예약 했어요 뭘 입고 찍어야 할지 참 고민되네요 ... 커플티 입고 찍으려니.. 사랑이 때문에 배가 나와서 안맞구.. 아이참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5
-
답글 멀입으셔도 뜻깊은 기념사진이 될거같아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6
-
답글 그 배가 사랑이 배니 배나와도 이쁘게 나올꺼 같아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5
-
답글 아무거나 입으셔도 다 이쁘실듯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