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날씨두 좋구 해서 전주로 태교음악회 가려고 하는데 왜 이리 귀찮은지 모르겠어요 ..어제 까지만해도 꼭 가야지 했는데... 내일 또 전주가니 더 가기 싫은거 있죠?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6
-
답글 그러게요 ..바람이 약간 차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26
-
답글 ㅎㅎ 넘므리하지마시고...오늘은 집에서 오디오 볼륨을 높여보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6
-
답글 가면 좋을꺼 같긴 하네요.. 긍데 오늘 날씨가 많이 추워요~ 따뜻하게 입구 다녀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