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유기농쌀과자왔어요. 민우가 너므잘먹어줘서 좋네요.ㅎㅎ 문제는 이유식을 잘안먹는다는거.ㅡㅡ;; 너므걱정말라고 배고프면 다먹는다고 여기저기서 말들하긴하는뎅...모유만 찾으니 제가좀 힘들어요.ㅜㅜ 아참...저희 차 바깟어요.ㅎㅎ 쏘렌토R ^^ 오늘 가져온다고 하는뎅...ㅋㅋ 기존 싼타페로 데이트도 마니하고 정마니들었는데. 다른사람에게 넘어가니 마음이 이상하게 짠해요....내일은 어머님 아버님이 차고사지내얀다고오라해서 시댁에가요..님들 남은 오후시간 즐거운시간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6
  • 답글 저흰 뉴스포티지 타는데 스포티지R 타고 시퍼서 신랑 완젼 꼬시고 있어용~ 아가 생기기 전에 일을 쳐야 할텐데 ㅋㅋ 울 신랑은 스포리에 아직도 애정이 이만 저만이 아니네용 ㅋㅋㅋ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우와 좋으시겠어요.. 차 사면 기분 좋던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와우~ 우리는 아직도 기존 싼타페 타는데....ㅎㅎㅎ.....우리도 차 바꾸고 싶지만........꾸욱 참기!!!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7
  • 답글 우와..좋은차 바꾸셨네요... 넘 좋으시겠어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2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