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햇살이 넘 좋아서 봄나들이 갔다가 바람이 차서..좀 춥더라구요... 아참 롯데마트에서 12주년 행사 한다길래 갔는데.. 액체세제 사면 작은 카트 준대서.. 집에 세제 많은대도 사갖구왔어요 ㅋㅋ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26
  • 답글 롯데마트는 다른 마트보다 좀 비싼거 같아요. 송천동 롯데마트 자주 갔었는데 이제 홈플러스가요 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아....저도 오늘 롯데마트 가봐야겟어요.ㅋㅋㅋ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7
  • 답글 아하~ 또 그렇대요? 오늘 롯데마트 한번 가줘야겠네...얼마전에 홈플러스 행사한다기에 장 왕창 봐왔는데..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