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차 넘이뻐요.자바브라운 색상도 넘이쁘공.^^ 새차타고 오늘 드라이브나가요.신랑이 정읍간다는뎅 같이 가려구요.전 다준비햇는뎅..민우가 자는바람에 신랑도 잠시 눈부치고 있어요...일어나면 나가려고.ㅎㅎ 님들 즐거운 주말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7
  • 답글 정읍에 오셨어요? 갈떄 없는데.. 그래두 즐거운 나들이니 만큼 잼있게 놀다 오셨을듯 ... 민우와 함꼐라면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9
  • 답글 항상 안전운전 하시길~~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새차와 첫 드라이브~^^
    황홀한 기분으로, 만물이 싹트는 봄을 만끽하시길...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2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