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와의 한주가 또 시작되었네요.^^ 주말은 잘들 지내셨어요? 햇살이 좋아서 아침부터 민우 빨래 빨아서 삶아 널고...오전이 훌쩍 가벼렸네요. 돌이 8월인데도 다들 돌잔치할데 미리알아보라고하는뎅...아시는데 있음 추천좀해주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예식장이 편해서 예식장에서 많이 하는거 같아요.. 저 아는분은 5월에 터죤부페에서 한다구 하던뎅.. 여기저기 잘 알아보구 결정하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아무래도 예식장이 편하고 좋지 않을까요? 저는 나중에 돌잔치 집에서 가까운 아름다운이나 썬플라워에서 할까 생각중이예요.....울 어머님은 송천동에 어디가 맛있고 좋다고 하시던데......바보마음님 무슨동 사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