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제 웨딩샵가서 사진 찍고 왔는데요 샵 분위기 완전 바꼈어요 일요일이라 정신없이 다들 바쁘더라구요.. 간만에 샵에가서 식구들도 보고 1주년 기념사진도 찍구... 사진찍고 와서 신랑과 함께 레스토랑가서 칼질도 하고... 나름대로 분위기를 잡더라구요 ㅋㅋ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전 전에 가니깐 공사중이였었는데.. 이번에 지호 50일 촬영하러감 마무리된 모습 볼수 있겠네요.. 사진 이쁘게 잘 찍으셨어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와~ 좋으셨겠다.........앞으로도 행복하세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9
  • 답글 훨씬 넓어보이져?^^ 이쁘게 잘찎으셨나요? 1주년 축하드려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