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주년 기념사진.. 넘 속상해요 ㅠ.ㅠ 제 몸이 워낙 크다 보니 많이 줄이시느라 고생하신거^^; 너무 너무 잘아는데용 ㅠ.ㅠ 저.. 제 친구들이 보고 깜짝놀라해요 ㅠ.ㅠ 사진 이상하다고... 이이이이잉~ 죄송한데.. 한번 다시 찍을 순 없는거죠?? ㅠ.ㅠ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역시 전수현이네요.. 다시 찍어주시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예약해주시고 오세요~~ 다시 찍어드릴께요~~ㅋ 작성자 전수현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사진 보니 예쁘시던데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