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드뎌 감기가 다 나았어요.. 그렇게 안떨어지던 감기가 3주만에 떨어지네요...아오~~ 이놈의 감기 때문에 이번달 실적 어찌 나올지 걱정도 되네요... 낼부터는 야간근무라 맘이 좀 편해요...ㅎㅎ 아침잠이 많아 고생했으니 실컷 잘 수 있고 업무스트레스도 덜 받구요... 앞으로 3개월 동안은 그나마 좀 편할거 같네요...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29
  • 답글 야간근무가 전화통화도 별로 없고 해서 더 편하신가봐요 이젠 감기 다신 걸리지 마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일단 감기를떨쳐버린거같아 다행이예요..앞으로도 건강잘챙기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29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