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허걱.. 넘 감사해요~ 귀찮게 해드려서 넘 죄송하구요 ㅠ.ㅠ 근데 저희 신랑이 다시 찍으려 할련지 몰겠어요 ^^;; 남자들은 많이 귀찮은가바요~ 죄송하구 넘 감사해요 .... 역시.. 이래서 전수현 웨딩을 강추하게 된다니까요!! 작성자 -따뜻한사람- 작성시간 10.03.30
  • 답글 맞아요.. 신랑들은 사진 찍는거 안좋아하는거 같아요..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신랑분한테 잘말해서 이쁘고 찍고와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30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