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이 어제 힘들게 뒤집기 성공하더니 오늘은 아주 수월하게 뒤집네요...뒤집기 삼매경에 빠진 우리 민찬이....누워있지를 않네요...눕혀놓으면 뒤집어져 있고^^ 한눈판사이에 엎어져있는거 보면 너무 귀엽고 웃겨요....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우와... 넘 귀엽겠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사진마니 찍어줘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31
-
답글 한번 뒤집고 나면 그다음엔 쉽게 뒤집는다고 하더라구용~~ 우리 지호는 언제 뒤집기 할런지..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30
-
답글 민찬이가 운동신경도 좋은가 봐요... 하루만에 뒤집기를 마스터 하다니... 완전 대단한데요...ㅎㅎ 이담에 운동선수 시키는건 어떨지...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