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도 역시 지호 잘때 들어왔어요.. 지호가 어제 저녁엔 잠을 넘 잘자서 오늘은 좀 안피곤한거 같아요 어제처럼만 잠자면 정말 좋겠어요 ㅋㅋ 지호 우는소리 들려서 갔다왔어요~ 다음주쯤엔 지호 50일 사진 찍어야는뎅.. 뭔 옷을입구 찍을지 고민이에요.. 이쁘게 하구 찍어야는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3.30
  • 답글 지호 자는 모습 너무 이뻐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실장님한테 이쁜옷 골라달라고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