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비가와서 은근 싸늘한거 같아요..이런날 뜨근한 바지락칼국수 먹음 맛있는뎅.^^ 바지락칼국수대신 이따가 라면하나 끓여먹어야겟어요..오늘은 면이 떙기는데요.ㅎㅎ 이비가 그치면 봄이 더 성큼다가오겟졍.^^ 기다려져요...따뜻한 봄이...님들 웃는하루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칼국수 저도 좋아하는뎅..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저녁에 신랑이랑 유부초밥해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