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까페가 오늘은 조용하네요. 저 라면 하나 끓여먹을려고요...저희엄마는 젖먹이는 사람이 라면을 끓여먹냐고 머라하지만...^^ 아점먹고..저녁먹기까지 넘배가고파서...그러고보니 세끼 다챙겨먹넹.ㅡㅡ;; 저 라면 끓이러가요.히히 오후도 즐거운시간되세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엄마 먹는거랑 젖이랑 상관 없데요?? 이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전엄마먹는거하고 상관있는줄알고 우유먹기싫어도 매일 마시고 있었는뎅.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에고 먹는게 힘들어요..매번 챙겨먹기도 힘들구 ㅋ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3.31
  • 답글 저도 오늘 라면 먹으려다가 쟁반짜장 먹었는데...ㅎㅎ...소아과에 물어보니 엄마 먹는거하고 젖하고 영향 없다고는 하던데.....ㅎㅎㅎㅎ 작성자 ⓨⓤⓜⓘ 작성시간 10.03.3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