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처음으로 야간근무를 하고 집에오니 완전 피곤해서 곯아 떨어졌어요... 그래도 항상 일찍 일어나던 버릇이라 7시반되니 눈이 자동으로 떠지데요...ㅎㅎ 다시 아무리 자려고 해도 잠이 안와서 이것저것 하다가 카페 들렀어요...ㅎㅎ 야간근무라 일어나면 여유시간이 많아 넘 좋네요... 계속 야간근무만 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어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전 더힘들것같은뎅...^^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야간 근무가 더 힘들지 않으세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