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리허설 포토갤러리에는 왜 저희 앨범사진은 없는걸까요? 넘 부러운뎅...ㅠㅠ 한두장이라도 올려주심 안될까요? 앨범은 시댁에서 찾긴 했는데 안보내주셔서 구경도 못했어요...ㅜㅜ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1 답글 그러게 궁금하겟어요..부모님께 부탁을 다시 드려보심이.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1 답글 앨범사진 보고 싶으시겠어요 ^^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내용 입력된 글자수0/600 + 비밀 답글등록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