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요즘 내리는 비가 그치면 따뜻한 봄날씨가 찾아오겠죠? 지금 수목드라마 개인의취향 보려고 기다리는 중이예요^^ 3사방송사에서 모두 새 드라마하던데.....다 재미있을거 같아서 고민하다가 결국 분위기가 밝은 개인의취향 선택했어요....사실 구준표 다시 볼라고....ㅎㅎ....근데 재밌더라구요......깜찍한 손예진과 깔끔한 이민호!! '산부인과' 끝나고 이젠 '개인의취향'때문에 수목이 또 기다려질거 같아요...히히히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1
  • 답글 신랑이 드라마를 시러해서 그시간엔 티비 끄고 있어요 ㅜ.ㅜ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2
  • 답글 ㅋㅋㅋ 저도 개인의취향 보고있는중인뎅.ㅎㅎㅎ잼있게봐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1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