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햇살이 넘좋네요...그래서 일어나자 민우 이불 빨아서 널었어요..민우가 일어나면 오전에 한번자는뎅 오늘은 계속 놀고있어요...민우가 자는시간이 제 자유시간인뎅.^^ 벌써 한주가 다갔네요...시간참 빨라요..내일은 민우 돌잔치 장소 여기저기 알아보러 돌아다닐려고요..덕분에 바람도 쐬고~빨리 내일이 왔음 좋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2
-
답글 8월14일인뎅...장소는 미리 예약을 해야 한다고해서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3
-
답글 벌써 민우가 돌을 맞이하는거예요? 참 시간 빠른거 같아요...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우와~~ 아가들이 벌써 돌을 맞이 하는군요...ㅎㅎ 그러고보니 저도 카페에 가입한지 1년이 다 돼 가는거 같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