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 울집 예산과 회계(?) 계산을 해보고...급 좌절^^ 이번달에는 동생 결혼에 조카 돌잔치에 저번달에 민찬이 백일잔치하느라 계산한 카드값 결제까지...진짜 장난아니네요....ㅎㅎ....경조사가 많아서 마이너스지만 곧 좋아지겠죠?? 에구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2
-
답글 힘내요..곧 충전될거예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2
-
답글 맞아요 여기저기 경조사 찾아다니려니.. 꽤 많은 돈이 나가더라구요.. 아가씨때는 경조사 그런거 안찾았는데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2
-
답글 금방 괜찮아 질거에요... 힘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