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젠 퇴근해서 집에 오는데 중간에 사고가 나서 차가 막히더니 택시비가 5만원 가까이 나왔어요...ㅠㅠ 점점 제가 부담해야 하는 금액이 늘어나니 마음이 아프네요... 회사에서 직원들의 이런 고충을 좀 알아줬으면 좋겠는데 어렵겠죠??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 남은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시간10.04.02
답글그 아저씬 제 마음도 모르고 퇴근할때 마다 자기 택시 이용해 달라고 하더라구요... 췟... 10원도 안깎아 주면서 너무 괘씸해서 그 택시 다신 이용 안할라구요...ㅋㅋ작성자크리스마스의신부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1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