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어젠 퇴근해서 집에 오는데 중간에 사고가 나서 차가 막히더니 택시비가 5만원 가까이 나왔어요...ㅠㅠ 점점 제가 부담해야 하는 금액이 늘어나니 마음이 아프네요... 회사에서 직원들의 이런 고충을 좀 알아줬으면 좋겠는데 어렵겠죠??ㅎㅎ 벌써 금요일이네요... 남은하루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건 주말 보내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2
  • 답글 그 아저씬 제 마음도 모르고 퇴근할때 마다 자기 택시 이용해 달라고 하더라구요... 췟... 10원도 안깎아 주면서 너무 괘씸해서 그 택시 다신 이용 안할라구요...ㅋㅋ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어머나...너무했다~ 이거 완전 독박 아니예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3
  • 답글 ㅡㅡ;; 원래 얼마정도 나오는데요? 속상하셨겟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2
  • 답글 그걸 다 받아요? 택시 아저씨가? 작성자 울랄라 작성시간 10.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