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월요일에 50일 촬영 하기루 했어요..ㅋㅋ 잠안자구 이쁘게 잘찍어야 할텐뎅.. 잘까봐걱정..ㅋㅋ 신랑이 오늘은 일찍끝나서 지호 보러 온다구 하네요.. 신랑이 내일부터 월요일까지 쉬어서 50일 촬영도 같이 갈수 있고 넘 좋네요 ㅎㅎ 다들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구.. 샾 식구들은 월요일에 뵐께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우와~~ 좋겠당... 지호도 엄마아빠랑 같이 있을수 있어서 너무 좋아할거 같아요... 월요일에도 힘내서 잠 안자고 잘 찍을꺼에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전 게을러서 전수현 샵에서 50일 촬영했어야 하는데 놓쳤어요^^ 200일때 촬영해주려구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아가는 어떤모습을 하더라도 이쁘답니다..
    푹재워서 컨디션 좋을때 오셔야하구요..
    여기저기 돌아다녀서 피곤할때 오시면 안된답니다...
    작성자 대표사진사 작성시간 10.04.02
  • 답글 지호가 눈도 똥그랗게 뜨고 컨디션좋아서 고개들어 웃어주면 좋겠어요.이쁘게 찎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2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