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우를 방금 겨우재웠는뎅 초인종이 울리더라고요..ㅡㅡ;; 올사람이 없는뎅 말이죠...민우를 안고 현관문을 열어보니 집을 잘못찾았다며...에휴..놀다가 졸려하면 다시재워야겠어요. 오늘 날씨좋네요...오늘은 돌잔치 장소도 둘러보고 칭그 가게 개업식에도 가구 시댁에두 가고 바쁠거 같아요.ㅎ 주말 잘들 보내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3
-
답글 힘들게 재웠는데 깨면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
답글 바보마음님안녕하세요..민우 사진촬영했던 작가예요....민우사진...골라주셔야 액자 만들어 드리거든요 카페올려주신컷중에서 골라주시면 액자 만들어 드릴께요....(3컷골라주세요.) 작성자 미즈 작성시간 10.04.05
-
답글 금방 재웠는데 깨면 정말 맥빠지죠~~ 제가 조카를 여러번 돌봐준터라 알고 있죠... ㅎㅎ 오늘 하루도 고생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