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故한주호 준위 영결식이네요... 너무 가슴이 아파요... 어젠 출근하기 전에 해군에서 근무했던 사람중에 한명이 "마지막 명령이다... 귀환하라"의 제목으로 시를 올린걸 봤는데 실종자들의 이름과 계급을 부르면서 살아서 귀환하라는 내용이었는데 정말 눈물이 나더라구요... 어찌나 마음이 아픈지... 얼른 실종자들 찾아서 더이상의 희생자가 나오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故人의 명복을 빕니다.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3
  • 답글 정말 맘이 아파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 답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3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