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은 일요일이라 아무도 출첵을 하지 않으셨네요... 늦은 시간이지만 제가 일등이에요...ㅎㅎ 어제 천안호에서 시신 한구 찾아내고 더이상의 구조작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니 안에 살아있는 사람이 있으면 더 안타까워서 어떻게 할지 너무 마음이 아파요... 얼른 이상황이 끝났으면 좋겠어요... 신랑이 군인이다 보니 정말 남의일 같지가 않네요...ㅠㅠ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4
  • 답글 우리도 이렇게 맘이 안좋은데 가족들은 정말 ㅠㅠ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정말 내가족이다 생각하면 맘이 아파요.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5
  • 답글 어...같은 시간에 글을 남겼네요.......ㅎㅎㅎ.......천안호 사고......아쉽지만 물속에서 지금까지 살아있는 사람은 없을듯 한데......참으로 안타까워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4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