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 민우가 어제부터 열이 나기시작해서...정신이 없었어요.ㅠㅠ 어젯밤에 막토하길래 예수병원 응급실갔다가..오늘아침엔 미르소아과에...아이들이 어찌나많던지..다른건 아무이상없는뎅 열만나서 일단해열제먹고 기다려보자고해서..민우가 태어나서 첨으로 이렇게 열이나고 아픈건 첨이라 므지 당황스럽더라고요.39도에서 지금은 38도로 내려가긴햇는뎅..열이 얼른 내려갔음 좋겟어요.하루가 정신없이 가버리네요.ㅡㅡ;; 작성자 바보마음 작성시간 10.04.05
-
답글 에궁.. 걱정 많으셨겠어요.. 애덜 열나면 옷 벗겨놓구 물수건으로 몸 닦아줌 열 내려간다고 하던데..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어머나...걱정이 많으셨겠어요...오늘 민찬이도 예방접종하러 가는데...저번에 예방접종하고 열이 났던 터라 오늘도 조금 걱정되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