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근무시간대가 야간을 바뀌고 나니 피부가 엉망이 된거 같아서 새벽에 들어와 맛사지 했어요...ㅎㅎ 완전 달밤에 쑈한거 있죠...ㅋㅋ 결혼전에 피부관리 한다고 관리기 산게 있었는데 결혼하고 한번도 사용을 안했거든요... 오랜만에 관리기로 마사지 하고나니 피부결이 한결 좋아진거 같아요... 앞으로 꾸준히 사용해야 겠어요.. 돈아깝지 않게...ㅎㅎ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전 게을러서 그런거 잘 못하는데..ㅋㅋ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