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샵이 쉬는 날이군요... 일주일에 한번밖에 쉬지 못해서 많이 힘드시겠지만 번창하는 웨딩샵을 보면 힘이 나시겠어요...ㅎㅎ 밖에 날씨가 어두컴컴하면서 바람소리가 심상치 않네요... 으~~무셔~~~-_-;; 편히 쉬시고 낼부터 또 화이팅 하세요...^ 작성자 크리스마스의신부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어젠 날이 안좋았어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07
  • 답글 화요일이 휴무지용~~ 날씨가 좀 흐려요~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샵...월요일날 쉬는줄 알았는데...오늘 쉬나보네요^^ 밖에 날씨 좀 음산한게 이상해요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