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오늘 민찬이 예방접종하러 가요....로타바이러스장염 접종도 해야하는데....1차때 맞은 백신이 문제있다고 식약청에서 발표해서.....어찌해야할지 고민이예요....로타접종 빼고 나머지만 해야할까봐요.....오늘 주사맞는줄도 모르고 자는 민찬이...ㅎㅎㅎ.....지금까지는 매번 잠잘때 주사 맞아서 안울었는데...오늘은 또 어떨지~ 작성자 ⓨⓤⓜⓘ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아가 있으면 정말 할일이 많은것같아요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07
  • 답글 어른도 아니고 아이들이 접종하는건데 정말 그런건 신경 좀 써줬음 좋겠어요.. 잘 다녀오세용~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