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답글

  • 우리 지호 50일 사진이 벌써 올라왔네요..ㅋㅋ 컨디션이 별로 안좋아서 사진을 마니 못찍어 좀 속상해요 ㅠㅠ 100일땐 더 잘찍을수 있게 컨디션 조절 잘해줘야겠어요 어제 올만에 샾식구들이랑 원장님 뵙고 왔는데 사장님은 촬영나가셔서 못뵙구 기냥 왔네요.. 다들 잘 지내시구 계시는거 같아서 보기 좋았답니당>< 작성자 홍보대사(파피투스)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사진 구경해야겠어요 ^^ 당연 엄마아빠 닮았으니 이쁘겠지만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07

댓글 쓰기

메모 입력 폼
입력된 글자수0/600
+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