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벌써 4/10이면 6번째 결혼기념일이네요~웨딩촬영두 많이 변했네요~다시한번찍고싶은....잘할수있을텐데...ㅋ
참~27일날 가족사진찍었는데...언제쯤나올까요~저희사진도 올려주심좋겠어요~ㅋㅋ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저녁에 감자탕을 했어여~신랑이 맥주사온다고 기다리는중~전아직 수유중이라한잔만...ㅋㅋ 신랑은 쏘주~캬~왠일로 애들이 다 자서 다행이에요~모두들 좋은밤되세요~감기조심들하시구요~^^ 작성자 민서맘 작성시간 10.04.06 -
답글 우와..감자탕이라.. 요리 솜씨가 대단하신가봐요 ^^ 작성자 보노보노7 작성시간 10.04.07